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플러스, '보부상 마켓' 개최

공유
0

홈플러스, '보부상 마켓' 개최

홈플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12~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구점 7층 옥상 주차장에서 ‘보부상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부상 마켓’은 장소와 날짜가 정해지면 참여를 희망하는 셀러(판매자)들이 음식,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 각종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는 일종의 플리마켓이다. 생산 규모는 작지만 공들여 직접 만들거나 셀러의 취향에 따라 독특하게 구성한 소품, 건강 먹거리,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이 주를 이뤄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반응이 뜨겁다.
이번 홈플러스 대구점에서 열리는 ‘보부상 마켓’은 대형마트 옥상의 넓은 공간을 활용,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70여 셀러들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개그맨 정종철 씨가 만든 ‘옥주부’ 도마, 정성껏 건조한 캄포나무로 제작한 ‘나무목’ 뒤집개, 용도에 맞게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쿠진’ 그릇, 유기농 원당을 사용한 ‘이영마켓’ 과일청을 비롯해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유아용품, 의류, 잡화, 액세서리, 가구, 세제, 조미료, 반찬 등이 소개된다.

아울러 선착순 고객 5000명에게는 홈플러스 대구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해 쇼핑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