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LG V40 씽큐 매직포토로 만든 '숨은 움짤 찾기' 공개

공유
0

LG전자, LG V40 씽큐 매직포토로 만든 '숨은 움짤 찾기' 공개

-매직포토로 촬영한 사진 SNS에 두 번째 공개

LG전자는 2일 LG V40 씽큐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매직포토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두 번째로 공개했다. 1일 오후 11시에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는 2일 LG V40 씽큐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매직포토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두 번째로 공개했다. 1일 오후 11시에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전자는 2일 LG V40 씽큐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매직포토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두 번째로 공개했다. 1일 오후 11시에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

LG전자가 이번에 공개한 사진은 레스토랑이라는 공간에서 일부만 움직이고 있어, 숨은 그림처럼 어떤 부분이 움직이고 있는지를 찾는 재미가 있다.
‘매직포토’는 정지된 사진의 일부 영역만 지정, 동영상처럼 움직이게 만들어 현실에서는 없는 마법처럼 신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찍고 싶은 대상을 3초간 촬영한 후, 움직이게 하고 싶은 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지르기만 하면 된다. 후면 카메라뿐 아니라 전면 카메라를 활용해 셀카로도 만들 수 있어 재미있는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LG전자는 SNS에 내일까지 총 3장의 매직포토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고객들의 기대를 높일 계획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