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영퀴왕 아일랜드 개최

공유
0

CGV, 영퀴왕 아일랜드 개최

CGV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GV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GV는 이색 영화 퀴즈 축제 ‘영퀴왕’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영퀴왕'은 진정한 영화마니아를 찾는 온오프라인 영화 퀴즈 대회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영퀴왕은 현재까지 118만여명이 참여하며 많은 관심을 모은 CGV만의 이색 행사다.

이번에는 '영퀴왕 아일랜드'라는 이름으로 돌아와, 20일간 매일 퀴즈를 풀고 영퀴왕 아일랜드에서 생존해 진정한 영퀴왕을 찾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영퀴왕에 도전하고 싶은 고객은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전은 각 참가자별 매일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각종 보너스 미션을 통해 최대 20회까지 추가 참여 가능하다.

이번 영퀴왕 아일랜드는 보다 다양한 참여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퀴즈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비교적 쉬운 난이도로 온라인 퀴즈에만 참여하고 싶다면 ‘생존 루키’, 비교적 어려운 난이도지만 순위 결과에 따라 본선에 진출할 기회까지 획득하고 싶다면 ‘생존 마스터’ 레벨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누적 점수 및 정답률이 높을수록, 문제 풀이 시간이 짧을수록 높은 순위에 도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마스터 레벨 상위 200명의 참여자에게는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할 기회가 주어진다. 본선 참가자 중 최종 3인은 파이널 라운드에서 퀴즈쇼를 통해 1위부터 3위까지의 자타공인 영퀴왕을 가린다. 본선은 다음달 중 진행 예정으로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