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2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혼자 떠나는 여행보다 함께 떠나야 운이 풀리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2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혼자 떠나는 여행보다 함께 떠나야 운이 풀리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2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바다고 싶다면당신의 능력부터 인정받아야 할 것입니다. 도움 받을 준비가 안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72년생 : 큰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계약이 체결되면 회사가 안고 있는 금전적인 문제들이 일부 해결 될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과 신의로 맺어진 계약내용을 충실히 이해해야 새로운 기회가 만들어 질 것이니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 인간관계를 통해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을많이 만들어 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큰 일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48년생 : 똑 같은 일상으로 인해 삶이 무기력하다면친구들과 새로운 경험을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36년생 : 뜻밖의 당황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자신의과오를 인지하고 윗사람다운 행동을 한다면 자신에게 이롭습니다.


소띠 85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이 눈앞에 있지만‘머리에 동이를 이고 하늘을 보는 격’이라 쉽게 다가가지못하고 있습니다. 서둘지 말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장애물을 하나씩 제거해 나가도록 하세요.

73년생 : 오늘은 문건이나 계약과 관련된 일들에 대해서는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계약서를 체결하거나 할 때는 전문가의 조언이나 자문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함께 일을 할 때는 팀원들간 보조를 맞추는것이 중요한데 오늘은 그렇지 못합니다. 보조를 맞추기 위한 현명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49년생 : 배우자와 대화 없이 혼자서 고민하다가 관계를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니 서로 아껴주며 양보하고 대화를 꼭 나누도록 하세요.

37년생 : 오늘은 자신을 찾아주는 사람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또한 본의 아니게 과식하게 될 수 있으니 소화제를 미리 준비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해결의 실마리를 사람들과의 대화와질문 속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의미 없는 수다라고 생각하지 말고 대화를 나눠보세요.

74년생 : 회사의 도약과 성장을 위해 새로운 곳을개척하게 될 것이며 이것으로 인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장점이라 생각했던 것이 어떤 상황을 만나면단점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 당신의 관점을 넓히고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 될 것입니다.

50년생 : 심신이 가볍고 즐겁고 행복한 날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라는 말이 생각하게 하는날입니다. 하는 일마다 실속을 챙길 것입니다.

38년생 : 여러번의 고민과 번복 끝에 결정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아쉬움은 뒤로하고 앞날을 위해 전진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업무의 이해도나 수용능력이 뛰어나윗사람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업무에 대해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큰 경험은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닫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깨달음을 줄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마음 단단히 가지기 바랍니다.

63년생 : 사랑하는 가족의 화목과 건강에 신경 써야할 것입니다. 만약 가족에게 소홀히 한다면 쓴 맛을 보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 변화가 많은 날이며 기대에 못 미치는 날이되겠지만 다소 부족한 현실 속에서 만족을 찾아내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작은 만족이라도 감사하는 마음을가지길 바랍니다.

39년생 : 문제는 돈입니다. 돈 문제가 사람과의 관계를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기약이 없습니다. 놓치고 후회하지 말고 기회를잡아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자시의 가치는 스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고민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세요.

64년생 : 인정받기 경쟁하다 보니 감정기복이 심하고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오늘을 잘 견뎌내면 별 문제없이 지나갈 것입니다.

52년생 : 동료들과 함께 하는 일이라면 조화와 균형이중요합니다. 자신의 주장만 내세운다면 팀을 유지시키기 힘들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관절이나 근골격계통으로 통증을 호소할 수있습니다. 빠른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재발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뱀띠 89년생 : 업무에 신경 써야 할 시간에 머릿속은온통 연인생각 뿐입니다. 연애도 좋지만 업무에 소홀하게 처리하면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합니다.

77년생 : 아무리 힘든 상황이어도 편법을 쓰거나 불법을행하면 뒷감당하기 힘들어집니다. 유혹에 빠지지 말고 항상 초심을 생각하세요.

65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큰 것만 찾아쫓아다니면 작은 것마저 잃게 될 수 있습니다.

53년생 :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있어 행복하고 동료들이 있기에 행복함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1년생 :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혼자 떠나는 여행보다 누군가 함께 하는 여행을 권해 드립니다.


말띠 90년생 :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힘든 상황이 닥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자신감을 찾도록 하세요.

78년생: 심적으로 불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과로 인한 스트레스가 불안함을 고조시키고 있으나 참고 견디면 좋은 성과로 보답할 것입니다.

66년생 : 아무리 친한 친구라 하더라도 돈 관계는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약 돈을 줘야 한다면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냥 주는 것이 관계를 지속해나가는 방법입니다.

54년생 : 자신의 능력과 상관없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없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의지가 있다면 지금 바로 실천하세요.

42년생 : 건강상의 전조 증상을 무시하지 마세요. 특히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하고 지금은 건강하다고 과신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젊음이 좋다 하더라도 한 순간입니다. 지금부터 규칙적인 생활과 적당한 운동이 없다면 훗날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79년생 :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날입니다. 인간관계가 잘 풀려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관계의 중요성을다시 한 번 더 느끼는 오늘이 될 것이며 금전적 이익을 남길 것입니다.

67년생 : 친구 사이에서 우정을 나누는 친구로 발전하게될 것입니다. 앞으로 평생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를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55년생 :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 입니다. 아직은 실행하기에는 다소 부족함이 없지 않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이고체계적인 내용으로 정리될 때까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기억이 깜빡 깜빡 합니다. 피로감이 오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적당한 운동으로 체력을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은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소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뜻밖의 지출이라 예상하지는 못했지만 가진 돈을 지출하고 난 후 어떻게 생활해야할지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는 나태함이나 경솔함이있어서는 안됩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한 순간의실수가 많은 것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으나체력이 예전 같지 않아 피로가 쌓이니 일찍 들어와 잠자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창업교육부터 듣고난 후 판단해도 늦지 않습니다. 교육을 받는 동안 새로운 길이 보일 수 있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배우도록하세요.

44년생 :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있다면 그 마음 그대로를 가지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실패한 것이 아니라 실수한 것이라면의기소침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수의 원인을 찾아 다음에도 같은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시면 됩니다.

81년생 : 이리 저리 많은 활동을 했지만 수입은 기대에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수입이 없는 것보다는 나으니 만족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아침에는 상쾌하게 잠에서 깼으나 오후가되면서 컨디션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을 해야 된다면 내일로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낙숫물이 댓돌 뚫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운보다는 끈기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면 성공을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어려울수록 무모함 보다는 지혜를 필요로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마음으로 일을 한다면 될 일도 안 될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볼수록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 아름다운감정의 싹을 틔울 것입니다. 싹이 잎이 되고 꽃이 될 때가지 노력해보세요.

82년생 : 자신의 능력이나 한계를 알고 자신의 일을묵묵히 하면 될 것입니다.

70년생 : 가까운 사람에게 서운함을 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서운해 하지 않도록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상황파악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모든 것이 자신의 탓이라 생각한다면 그생각에서 빨리 벗어나야 할 것입니다. 피해의식에 자로 잡혀 하려는 의지가 상실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46년생 : 마음의 여유가 있으면 시간의 여유도 함께있을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을 원망하지 않도록 하시면 됩니다.


돼지띠 95년생 : 발품을 팔아야 원하는 것을 손에넣을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돌아다니면 원하는 물건을 구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전반적으로 매출이 하락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도’ 보다는현상유지를 위해 노력 하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과감한 선택과 행복을 필요로 합니다. 뿐 만 아니라 철저한 준비를 해야 실패를 줄이고 성공으로 향할 수 있을 것입니다.

59년생 : 욕심은 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화를 줄이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47년생 : 간과 혈관계통에 문제를 발생할 수 있으니조심하시기 바라며 왠만하면 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