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 출시

공유
0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 출시

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웨이는 강력한 화력으로 조리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전기 공사 필요 없이 플러그만 꽂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CER-03)’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화력을 갖춘 하이퍼 대화구이다. 빠르고 강력한 화력이 필요할 때 ‘터보 모드’를 작동하면 2.7㎾의 고출력으로 조리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하이퍼 대화구가 없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약 56% 조리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코웨이 CER-03 하이퍼 대화구는 4가지의 조리 모드를 갖추고 있어 요리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조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터보 모드, 화구 크기를 조절 할 수 있어 용기 사이즈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조리 가능한 싱글/듀얼 모드, 음식의 온기를 유지시켜주는 보온 모드를 통해 요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CER-03은 믿을 수 있는 소재의 상판과 발열체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독일 쇼트세란 사의 글라스 상판과 80년 전통의 E.G.O사 발열체를 사용해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이 제품은 가정용 파워 코드를 사용해 별도의 전기 설치공사가 필요 없고 이동이 편리하며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