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령제약, 창업 61주년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로 도약”

공유
0

보령제약, 창업 61주년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로 도약”

보령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보령제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보령제약그룹은 1일 창업 61년을 맞아 종로구 보령빌딩 중보홀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 창립일을 맞은 보령제약(창립 55주년), BR네트콤(창립 22주년), 보령중보재단 (설립 10주년)의 창립기념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변화와 혁신, 그리고 임상의과학을 전제로 한 헬스케어 산업의 선도자가 되어, 아픈 사람을 치료해주는 ‘토탈 헬스케어 컴퍼니(Total Health Care Company)’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Lifetime Care Company)’로 도약 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 공로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또한 보령제약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보령엄지합창단이 창업기념 공연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보령제약그룹은 1957년 서울 종로5가 약국에서 시작해 값싸고, 친절하고, 없는 약이 없는 약국이라는 경영방침으로 급성장했다. “종로5가를 지나는 사람 다섯 중 하나는 보령약국 손님”이라는 말이 나돌 정도였다. 이후 제약업에 진출해 용각산, 겔포스를 통해 성장해왔으며 육아생활문화기업 보령메디앙스, 첨단생명공학기업 보령바이오파마, 온라인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의 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