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든블루,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골프 국가 대항전 공식 후원

공유
0

골든블루,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골프 국가 대항전 공식 후원

골든블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골든블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골든블루는 세계 유일의 여자골프 국가 대항전인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주류 기업으로는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2014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돼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유일한 국가 대항전으로 세계 랭킹기준으로 총 8개국, 32명 선수가 출전하여 우승을 겨루는 LPGA 공식 대회이다.
이번 대회 유일한 공식 주류 후원사로 선정된 골든블루는 위스키 ‘골든블루’와 세계 4대 맥주회사의 ‘칼스버그’로 세계 골프 애호가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단순한 대회 후원에 그치지 않고 위스키 ‘골든블루’의 도수인 36.5%와 기부를 연계한 홀인원&버디 이벤트(Donation with Players)도 함께 진행한다.

골든블루 시그니처 홀인 17번 홀에서 진행되는 홀인원 이벤트는 대회 첫 홀인원이 나올 경우, 골든블루가 3650만원의 기부금을 홀인원한 선수의 이름으로 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버디 이벤트의 경우, 경기가 진행되는 4일 동안 모든 선수들의 버디 횟수만큼 기부금이 쌓이게 된다. 1버디당 골든블루가 36만 5천원의 기부금을 조성하고 이렇게 마련된 기부금 또한 각 선수들의 이름으로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들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세계적인 골프대회인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유일하게 주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단순한 골프 대회 후원에서 벗어나 세계적인 선수들의 이름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나눔 활동도 함께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