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팬미팅 개최…“팬들 성원에 보답”

공유
0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팬미팅 개최…“팬들 성원에 보답”

-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지난달 29일 용인시 배구단 체육관에서 팬미팅 행사 가져
- 토크쇼, 조별게임, BBQ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지난 29일 용인시 배구단 체육관에서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조별게임, BBQ 파티 등을 통해 지난 시즌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대한항공은 이외에도 일일 배구 클리닉, 사랑의 밥차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지난 29일 용인시 배구단 체육관에서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조별게임, BBQ 파티 등을 통해 지난 시즌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대한항공은 이외에도 일일 배구 클리닉, 사랑의 밥차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이 지난달 29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체육관에서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년도 시즌권 구매자와 SNS를 통해 신청한 100명의 팬들이 참여해 점보스 배구단 선수들과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며 다가오는 2018-19 시즌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선수단 전원 17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감독과 선수들의 토크쇼로 시작됐다. 이어 선수와 팬이 조를 이루어 대형 젠가와 애드벌룬 배구 게임 등 조별 게임을 즐겼다. 또한, 체육관 근처 선수단의 조깅 코스를 함께 산책하는 시간도 가졌다. 선수들은 BBQ 파티를 통해 팬들과 담소를 나누며 감사한 마음을 직접 표현했다.

점보스 배구단 관계자는 “2017-18 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은 팬들의 성원으로 이루어낸 결과이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감사함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지난 2005년부터 연고지인 인천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일일 배구 클리닉'을 통해 기술 전수 및 배구 용품을 전달해 오고 있다.

또한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봉사, ‘희망의 집짓기 해비타트’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