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리보리, 가을 나들이 기획전

공유
1

보리보리, 가을 나들이 기획전

LF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F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가을 단풍 시즌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소확행’ 나들이 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소풍, 여행에 어울리는 아동복과 패션잡화, 각종 피크닉 용품을 최대 80% 세일한다.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추천 아동복으로 연령대별 인기 브랜드가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했다. 리바이스키즈는 체크셔츠와 원피스, 데님팬츠를 1만원대, 항공점퍼를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2세 이하 베이비용 캐릭터 아동복은 밀크마일, 베베나인 등이 64%까지 할인한다. 초등학생을 위한 주니어 의류로는 톰키드의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가 9000원대, 아워큐의 간절기용 7부 티셔츠가 6000원대부터 마련돼 있다.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야외활동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기능성 의류와 신발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키즈 스포티 트레이닝복 세트는 4만원대, 나이키키즈 상하의 세트와 윈드러너 바람막이는 각각 3만원대와 4만원대로 살 수 있다. 조던키즈는 집업 플리스 자켓을 4만원대로 판매하고, 컨버스키즈는 레트로 웜업 점퍼를 1만원대로 선보인다. 나이키키즈, 아디다스키즈, 푸마키즈의 아동용 운동화는 2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패션잡화 제품도 마련했다. ASK키즈는 가을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는 스냅백 모자를 1만원대로 구성했고, 해피프린스의 비니, 베레모 등 유아동 패션 모자는 3000원대, 스파게티헤어즈의 각종 헤어 악세서리는 1만원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피크닉, 캠핑 용품이 준비돼 있다. 헬로키티 그늘막 텐트는 6만원대, 토이스토리와 이웃집 토토로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돗자리는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원터치 텐트, 미니마우스 도시락과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물통 등 다양한 캐릭터 소풍 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