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톰보이, ‘NND’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신세계톰보이, ‘NND’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톰보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톰보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NND(NINE ty NINE DEGREE)’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11일 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NND’는 신세계톰보이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이달 초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 새롭게 론칭한 스트리트 감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NINE ty NINE DEGREE의 약자인 NND는 잠재돼 있는 99˚C의 가능성에 개개인의 1˚C개성을 더해 100˚C의 열정을 드러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지만 론칭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NND의 제품들을 직접 보고 입어볼 수 있도록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달 첫 출시된 남녀 신상품을 비롯해 다음달 출시 예정인 제품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NND는 최신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해 매달 새로운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 뉴질랜드 출신의 초현실주의 아티스트 헨리에타 해리스(Henrietta Harris)와 협업 제작한 셔츠와 맨투맨 티셔츠가 판매된다.수채화로 작업한 작가의 초상화 시리즈가 프린트돼 이색적이며 오버사이즈 핏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한다.

이외에도 NND브랜드 로고를 자수,그래픽, 빈티지 프린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변형해 적용한 여유로운 스타일의 상의부터 와이드 크롭 데님 팬츠,측면 테이프 배색 트랙 팬츠 등 개성있는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하의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