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학군·환경·교통 한번에" 경기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10월 분양

공유
0

"학군·환경·교통 한번에" 경기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10월 분양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10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번지 일원대유평지구 2-2블록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상 4층~39층, 전용면적 23~58㎡, 총 458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3~58㎡, 총 458실 규모로 전용 23㎡ 138실, 38㎡ 8실, 49㎡ 188실, 58㎡ 124실로 구성된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KTX 및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도 있어 대중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는 단지이다. 도로망도 잘 갖추어져 있어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수원 대표 명문학군인 정자동 학군에 속하며 정자동 학원가도 가깝다. 여기에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 등도 근처에 있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교육 특화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옆에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에 있어 쇼핑시설 이용이 쉽다. 또한 경기도의료원,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이 인접해 있다.

입주 시기에는 '녹세권'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 일월수목원(2020년 예정), 숙지산 등 공원으로 에워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우건설은 완판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앞서 인근에 분양한 단지들이 성황리에 청약을 마무리했기 때문이다.

지난 5월 분양한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의 경우, 최고 27.75대 1 경쟁률을 보이며 해당지역에서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 지난 7월에 있었던 미계약분 청약 접수에는 28가구 모집에 평균 160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수요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주거상업복합단지에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것이 투자를 하려는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하는 것 같다. 소형 주거대체상품인 2.5룸도 구비되어 아파트 진입기회를 놓친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라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사업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


대우건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