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쉬 전동공구, 평택서 ‘찾아가는 시연회' 진행

공유
0

보쉬 전동공구, 평택서 ‘찾아가는 시연회' 진행

- 보쉬 전동공구 최신제품 및 주력 제품 시연 및 체험기회 제공
- 신제품 '파워 임팩 200 C' 출시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보쉬 전동공구가 'FAN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중 진행 중인 이벤트 '찾아가는 시연회'를 27일 평택 제일툴마트주식회사에서 진행했다. 사진=보쉬전동공구 이미지 확대보기
보쉬 전동공구가 'FAN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중 진행 중인 이벤트 '찾아가는 시연회'를 27일 평택 제일툴마트주식회사에서 진행했다. 사진=보쉬전동공구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FAN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중 진행 중인 이벤트 '찾아가는 시연회'를 27일 경기도 평택 제일툴마트주식회사에서 진행했다.

이날 보쉬 전동공구 유저 및 일반 소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문시연팀의 제품 시연 및 설명과 더불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제품 '파워 임팩 200 C(GDR 18V-200 C, GDX 18V-200 C)' 출시를 기념해 200 C 세트 구매 후 제품등록을 완료한 소비자 선착순 500명에게 ProCORE18V 4.0Ah 배터리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보쉬 전동공구의 '찾아가는 시연회'는 보쉬 전동공구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보쉬의 FAN으로 우대하는 'FAN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전국 보쉬 전동공구 유저 및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고객의 발길이 닿는 전국 보쉬 판매 대리점 및 서브 판매점 앞, 공구단지 내 행사 장소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진행해오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사용자 중심(user-centric)의 ‘FAN’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전문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캠페인', 함께 도시락을 나누고 신제품을 체험하는 '점심식사 같이 하실래요?', 전문 사용 마스터들의 교류와 소통을 지원하는 '보쉬 툴마스터(Tool Master)'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비자 소통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