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구글·앱 스토어 정식 출시

공유
0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구글·앱 스토어 정식 출시

-스토리 따라 대결 펼치며 성장하는 과정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복싱스타’는 복싱에 갓 입문한 주인공이 세계 챔피언이 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며 세계 챔피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또,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시킬 수 있으며 의상, 장신구, 피부 색깔, 캐릭터 외형 그리고 문신 등을 바꿀 수 있다. 게임내 같은 라이벌 그룹에 속한 이용자 중 지정한 라이벌과 대전이 가능하다.

‘복싱스타’ 개발을 담당한 4:33 챔피언스튜디오 최기훈본부장은 “개성 있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권투 소재 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복싱스타는 출시 기념 공식 카페 가입자수 달성에 따라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한 ‘복싱스타’는 출시 후 19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고,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태국 등의 국가에서 인기 순위 상위 10위 안에 들며 미주·유럽·아시아권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