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국내 정식 출시

공유
0

넷마블,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국내 정식 출시

-해리포터의 IP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게임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국내 이용자가 게임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해리포터의 IP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스토리 전개에 초점을 맞춘 어드벤처 RPG 게임으로, 이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원작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으로 입학하고, 마법을 배우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지난 4월 25일 글로벌 출시돼 출시 하루만에 북미와 유럽 주요시장에서 매출 순위 Top 5에 진입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잼시티의 CEO 크리스 디울프는 “해리포터는 스토리와 캐릭터 등 다양한 부분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라며 “한국의 이용자들에게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만의 마법 같은 모험과 이야기, 게임 경험를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