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추첨 행사 진행

공유
0

SK텔레콤,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추첨 행사 진행

-지난 6월 진행된 추첨과 유형 동일

SK텔레콤이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이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SK텔레콤이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1년에 상∙하반기 각 1회씩 총 2회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 AAAB, AABB, ABAB, ABBA, ABBB, ABCD, DCBA, 국번과 동일, 특정 의미 등 총 10개 유형이다. 지난 6월 진행된 추첨과 유형이 동일하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은 10월16일에 당첨 여부를 고객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18일에서 11월8일 사이에 대리점을 방문해 당첨 받은 번호로 개통하면 된다.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7년 9월 이후 SK텔레콤 골드번호 프로모션에 응모해 골드번호 취득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행사에 응모가 불가능하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