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6일 신유(辛酉)일 띠별 오늘의운세, 돈을 쫓아가다 보면 한 손에 쥔 돈마저 잃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6일 신유(辛酉)일 띠별 오늘의운세, 돈을 쫓아가다 보면 한 손에 쥔 돈마저 잃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6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아야 앞으로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 마음이 흔들리면 사업 전체가 흔들릴 수있습니다. 사업이 잘 되려면 마음이 바로 서야 하며 의연한 자세로 어려움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60년생 : 떠난 버스를 쫓아 가면 숨이 차서 잡지못합니다. 다음 버스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며 버스가 언제 올지 시간을 알면 더 이로울 것입니다.

48년생 :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되시죠? 먼저 다가가는 용기가 필요하며 말하는 것 보다 잘 듣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36년생 : 돈을 쫓아 가다 보면 손에 쥐었던 돈 마저잃을 수 있습니다. 돈이 다가오도록 마음속에 뜻을 새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 85년생 : 침착함을 잃지 말고 빠른 결정이 필요한날입니다. 기분이 들떠 있거나 결정에 망설임이 있으며 모처럼 온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73년생 : 순간 순간 시련은 예고 없이 찾아옵니다. 희망을 잃지 않고 일어선다면 좋은 결과가 찾아오겠지만 쓰러져 일어나지 못한다면 아쉬움만 남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1년생 : 기회가 된다면 아낌없이 베풀도록 하세요. 먼저 베풀면 자유롭고 여유로워질 것입니다. 훗날 기대이상의 효과가나타날 것입니다.

49년생 : 신중한 말과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보다 못한 처지의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피로가 더해져 몸살 기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 해결하지 못하면 꽤 긴 시간 동안 힘들어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진전해나가세요. 후회한다고 나아지지 않지만 진전한다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해 낼 것입니다.

74년생 :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면 단단히 준비하셔야합니다. 필요하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으며 위축되지 말고 당당하게 첫 발을 내디디면됩니다.

62년생 :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많은 사람, 자신과 맞지 않는 사람과는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오히려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연을 끊어 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50년생 : 열심히 하고도 좋은 소리 듣지 못하는 날입니다. 마음은 속상해 하겠지만 진심을 다한다면 훗날 기대이상의 대가는 얻게 될 것입니다.

38년생 : 머릿속으로모든 게 해결되었으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생각한 것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건강을 자신하다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적당한 운동을 통해 소홀할 수 있는 자신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세요.

75년생 : 믿고 의지하던 사람으로부터 서운함을 느끼게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사람을 변하게 만드는 것이니 상대방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63년생 : 부모님의 마음을 즐겁게 해 드리세요. 부모님께 효도하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 인생 2막을준비중이라면 조금 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뭔가를 진행하기에는 아직 때가 이릅니다.

39년생 : 늦은 시간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배우자와 함께 하는 산책은 나쁘지 않으니 실천으로 옮겨 보세요.


용띠 88년생 : 결혼 후 첫 명절을 맞이 하고 있는신혼부부라면 감정 싸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부 중 한 쪽에서 양보하거나 배려해야 무사히 지나갈것입니다.

76년생 : 아무리 바쁘더라도 한 템포 쉬어가도록 하세요. 서두른다고 되지 않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안 될 일도 되게만들어 줄 것입니다.

64년생 : 대부분의 일은 아랫사람에게 맡기더라도 중요한일이거나 마지막 확인해야 하는 일은 자신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52년생 : 금전적으로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노력한 대가가 생각한 이상으로 들어오는 것이니 아껴 써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판단력이 흐려져 결정을 내리기 힘든 날이니모든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자신의 능력만큼만 가져가는 것이 순리입니다. 그 이상을 원할 경우에는 다른 문제들이 발생하여 불행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77년생 : 자신의 경험이 정답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아쉬운 소리하기 전에 겸손부터 배워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작은 사고수가 있으니 오늘 하루는 모든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부주의가 불러오는 참사입니다.

53년생 : 마음은 그대로인데 몸이 따라주지 않습니다. 게으름은 행운을 멀리합니다. 행운을 잡고 싶으면 게으름부터 멀리하도록하세요.

41년생 : 가슴이 답답해지는 날입니다. 과거의 영광은 다시 오지 않으니 미련을 남기지 말고 오늘의 현실을 직시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가랑비에 옷 젓듯 사랑이 찾아올 수있습니다. 떼어내려 하지 말고 운명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78년생 : 사람들과 모여 새로운 사업에 대해 논의하게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결정권한이 없는 일이라면 처음부터 손을 안대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전체적인 맥락을 파악하기 전까지는 그 무엇을진행해서는 안됩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제대로 이해하고 난 후 그 때 판단해도 늦지 않습니다.

54년생 : 소화가 잘 안될 수 있습니다. 기름기 있는 음식을 과식한 결과이니 과식하지 말고 기름기 있는 음식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각종 모임에 초대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장거리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처음엔 작은 일부터 깔끔하게 처리하는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큰일을 맡아도 충분히 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큰 그림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다해야 얻는 금액이 많아 질 것입니다.

67년생 : 협상을 할 때는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협상보다는상생하는 협상을 해야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잘 따져보고 상생을 하는 협상인지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자신을 도와주겠다는 사람이 있으며 오늘만큼은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당신을 위한 도움이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위한 도움임을 명심하세요.

43년생 : 혈액순환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고기보다는 채소 중심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좋은 멘토나 스승을 만나게 될운입니다. 인생의 비전과 목표를 세우게 될 것이며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80년생 : 자녀가 뭘 원하는지 허심탄회하게 대화를나눠보세요. 생각하는 것 보다 자녀는 성장해 있습니다.

68년생 :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은 다른 사람도 싫어할수 있습니다. 강요하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6년생 : 듣기 좋은 소리도 한 두 번 입니다. 같은 소리를 여러 번 하게 되면 지겨워질 뿐입니다. 말을 많이 한다싶으면 말수를 줄이도록 노력해 보세요.

44년생 : 앞으로 더 힘든 일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체력관리를 못하면 끝까지 마무리할 수 없습니다. 미리 대비해야 할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목적의식 없이 하루를 보내는 것보다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 살아간다면 원하는 것을 더 빨리 이루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진실한 마음으로 자신을 대해줄 친구를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만나게 되면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와 친분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69년생 :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 하더라도 선배나후원자에게 조언을 구하고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생각지도 못한 것에 대한 경험 해법을 전달받으실 수있습니다.

57년생 : 돈보다는 가족의 행복이 더 중요함을 깨닫게될 것입니다. 항상 초심을 잊지 않도록 고민하고 실천하셔야 합니다.

45년생 :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날입니다. 물질에 대한 덧없음을 깨닫게 되고 대박인생보다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로 함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이성간에 다툼이 있어 약간 토라져있는 관계라면 관계회복을 위해 뭐라도 해야 되는 날입니다. 서운함이 있었다면 오늘 풀도록 하는 것이좋습니다.

82년생 : 인생대박을 찾아 떠나는 길이라면 항상 겸손하고들뜨지 말고 실행하기 전에 다시 한 번 그 자리를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중계요원이라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어두워 지기 전에 작은 결실이라도 맺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사람들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취미생활을 통해 사람들간의 관계가 유지되고 지속시킬 수 있는지 살펴보셔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나무가 클수록 나무 그늘이 넓게 만들어집니다. 사람들을 포용하는 포용력이 밝은 미래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노력만큼의 성과가 발생하지 않더라도섭섭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때가 아니며 조금 더 지나야 깨닫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자신이 무엇을 잘 할 수 있는지 찾아보십시오. 재능을 발견했다면 그 재능이 자신의 강점이될 수 있도록 계발해보세요.

71년생 : 서로를 격려하고 발전 할 수 있는 사람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원만한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서로가 배려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과감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중요업무를 맡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권력이라생각하지 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세요.

47년생 : 계속 전진하다가 잠시 멈췄다면 이 시기를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충전의 기회를 삼으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