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80회 제니 박가람, 이인혜x알렉스 결혼식장서 생모 우희진 재회

공유
3

[핫 예고]'나도 엄마야' 80회 제니 박가람, 이인혜x알렉스 결혼식장서 생모 우희진 재회

24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80회에서는 윤지영(이인혜 분)과 신상혁(알렉스 분)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제니(박가람 분)가 결혼식장에서 생모 최경신(우희진 분)과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80회에서는 윤지영(이인혜 분)과 신상혁(알렉스 분)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제니(박가람 분)가 결혼식장에서 생모 최경신(우희진 분)과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인혜와 알렉스가 결혼식을 올린다.

24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80회에서는 윤지영(이인혜 분)과 신상혁(알렉스 분)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제니(박가람 분)가 결혼식장에서 생모 최경신(우희진 분)과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8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신상혁과 윤지영은 서로 결혼 서약을 하며 행복한 결혼식이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의 감정이 교차한다.

대리모였던 윤지영을 시기 질투하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지켜보며 눈빛이 악하게 빛나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행복한 얼굴로 결혼 서약을 하고 예물로 반지를 주고받는 상혁과 지영을 보는 경신은 '어쩌다 이 지경까지 왔지'라며 통탄한다.

또한 최경신의 은밀한 지시를 받고 있는 지영의 의붓오빠 강성남(윤서현 분) 또한 결혼식장에 초대 받아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경신은 "두고 보자. 내가 둘 다 쫓겨 나게 만들테니"라고 또다른 악행을 결심한다.

한편, 제니는 상혁의 결혼식장에서 생모 최경신과 딱 마주친다. 경신은 자신을 노려보는 제니를 보고 멈칫한다.
이후 최경신이 바로 신상혁의 형수라는 말을 들은 제니는 "그럼 아저씨 형수님이란 말이에요?"라며 깜짝 놀란다.

경신은 미혼모 시절 낳자마자 바로 입양시킨 아이가 제니임을 모르는 가운데, 제니는 경신이 생모임을 알고 있어 향후 전개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희진이 무한 반복 악행을 벌이는 최경신 역으로 아침 드라마 악역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나도 엄마야'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