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추석 연휴 빼놓을 수 없는 재미...볼만한 영화, TV 영화는?...안시성, 뷰티 인사이드 등등

공유
0

추석 연휴 빼놓을 수 없는 재미...볼만한 영화, TV 영화는?...안시성, 뷰티 인사이드 등등

추석 연휴 빼놓을 수 없는 또하나의 재미가 있다.

안방 극장 또는 극장 개봉 영화를 가족들과 함께 보는 것이다.
연휴에 볼만한 극장 개봉 영화와 TV 추석특집 특선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본다.

안시성이 개봉돼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안시성이 개봉돼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극장 개봉 영화 첫 번째 관심목록은 조인성 주연의 ‘안시성’이다.

지난 9월 19일 개봉한 영화 ‘안시성’은 당나라와 고구려가 645년에 벌인 전투를 다룬 영화다.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웅장하고 화려한 전투 장면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두 번째로는 ‘명당’이 뜨고 있다.

풍수지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동양에서는 장소와 터가 삶에 큰 영향을 미치곤 하는데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왕을 낳는 자리를 둘러싼 권력과 욕망 등을 다룬 영화 ‘명당’도 지난 19일 개봉했다.

조승우, 지성, 김성균 등 명품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우리나라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이 매력적인 영화로 알려졌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범죄 오락물 협상이 시작됐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범죄 오락물 협상이 시작됐다.

세 번째는 ‘협상’이다.

태국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소재로 다룬 ‘협상’은 제한시간 내에 인질범을 멈추기 위한 미션에 돌입한 협상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로 협상가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다.

역시 명품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각각 협상가와 인질범 역할을 맡아 두 캐릭터 간의 팽팽한 대립구도를 연출한다.

올 추석 개봉 영화 중 유일한 범죄 오락 영화다.

한편 TV에서 개봉하는 추석특집 특선 영화도 추석 연휴의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다. 어떤 영화들이 방영되는지 알아봤다.

JTBC 9월 25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뷰티 인사이드'가 눈에 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모습이 달라지는 남자 ‘우진’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수많은 배우가 한 인물을 연기하는 독특한 재미, 그리고 그런 사람을 사랑하는 배우 한효주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다.

말이 필요없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 함께 1’은 SBS에서 9월 2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영한다.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한 상상력이 스크린에 잘 구현됐고 가족과 효라는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영화다. 의외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를 맞아 주요 방송사에서 다양한 영화를 방영하기 때문에 편성표를 참조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