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6일 수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6일 수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성균 연극배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4월 12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9월 26일 수요일 운세 (음력 8월 17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겸손하게 이웃을 대하고 말다툼은 절대 삼가라. 오전에는 강경책을 써서라도 뜻을 이뤄야 할 시기. 오후에는 느긋하게 대처해도 좋다. 이성운에는 기쁨이.

정신적 불안이 가중된다. 남의 앞에 나서지 말고 자중하라. 타협을 통해서 일은 풀려 나갈 수 있으나 현재의 상태로는 어렵기만 하다. 마음의 안정부터 요구된다.


타협의 시기가 빠를수록 유리하고 효과를 불 수 있는 기회이다. 원만하게 해결하라. 자만은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투자를 삼가고 내일을 설계하라. 경쟁도 삼갈 것.


오전은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처신하라.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이웃을 포용하라. 대의명분을 살려 나가면 뜻은 이뤄지겠다. 협력을 얻으면 재물도 따르겠다.


상대에게 유리하면 동시에 자신이 불리하게 된다. 행운의 조짐이 곳곳에서 보이나 이성운 관계엔 난관이 예상된다. 과감하되 신중하라. 오후는 수입이 풍족하다.


주변의 급변으로 인해 건강 악화가 예상된다. 보신과 안정에 힘쓸 것. 도량을 너그럽게 하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거래관계는 대체로 상승세를 이룬다.


타인의 일에 관여치 말고 중용을 지켜라. 이웃의 충고를 없이 여기면 낭패를 당하게 된다. 복잡하고 미묘한 애정운이 문제가 되니 노년층 남성을 경계하도록 하라.


그간의 침체기에서 벗어나게 된다. 변화를 모색하고 이웃과도 화합하도록 하라. 고통이 따르더라도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것. 문서운 관계는 안정을 찾는다.


언행이 일치되면 중요한 결과를 얻는다. 침묵이 또한 행운이 될 수도 있겠다. 금전운 면의 안정에 힘쓰고 투자는 삼갈 것. 이성운의 불화가 예상되니 조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덕진구 군산시 익산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