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5일 화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5일 화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남주혁 모델,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9월 25일 화요일 운세 (음력 8월 16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운이 길하니 계약운에서 승기를 잡되 투기는 삼가는 것이 좋겠다. 풍부한 실력이나 경험을 살려 적극성 있게 추진하라. 뜻은 성취되겠으니 인내력을 갖추도록.

섬세하고 자상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불화의 조짐이 보이나 가급적 양보할 것. 집중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기 쉬우니 과단성이 필요하다.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분주한 반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수가 있다. 뛰는 만큼의 소득도 있겠고. 과감한 행동은 무리를 일으킬 것이다. 언행에 주의하라. 매사 순리를 따름이 현명한 처세.


오전은 가급적 동료와 호흡을 맞춰 처신하라. 오후에는 큰 변화를 모색하도록 하라. 곤란한 입장에 놓이더라도 성급하게 나서지 말라. 시간이 해결책을 가져온다.


문서운, 명예운, 재물운이 따라주니 지연되어 오던 일도 결실을 보게 된다. 자신의 독창성을 최대한 발휘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 이익이 없으니 조심.


금전 손실이 커지고 사업도 난관에 부딪힌다.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남다른 기획력이 인정을 받아서 승진운이 따를 듯. 윗사람이 이끌어 주는 행운도 따른다.


고집은 금물이다. 자중하면 일은 순조롭게 풀리겠으나 늦게야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조심하라. 이웃과의 마찰이 예상되니 침묵이 최선이 된다. 무리함을 삼가라.


주변으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시작하니 한번 마음먹으면 과감하게 실천하라. 매사에 한걸음 물러나 기반을 굳히고 내적 충실을 기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상대방에게 베풀어 주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물질에 집착하지 말라.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다가온 불행을 피할 수 있다. 안정에 집착하면 사업에 난관이 따르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진도군 신안군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