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 예고 한지민 승진, 지성 독박육아?!

공유
0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 예고 한지민 승진, 지성 독박육아?!

20일 종영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에서는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이 두 번째 결혼한 가운데, 우진이 먼저 승진하고 주혁은 독박육아로 전쟁같은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종영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에서는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이 두 번째 결혼한 가운데, 우진이 먼저 승진하고 주혁은 독박육아로 전쟁같은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지성과 한지민이 또다시 부부가 된다.

20일 종영하는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마지막회인 16회에서는 차주혁(지성 분)과 서우진(한지민 분)이 또 다시 결혼해 육아전쟁을 치르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우진이 주혁보다 먼저 승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극 초반 마사지 샵 직원으로 일했던 우진은 자신이 리셋한 인생에서 은행직원으로 승승장구한다.

승진시험을 앞두고 주혁과 우진은 함께 열공하고, 시험 결과 차봉희(손종학 분) 지점장은 "수신계 팀장은 우리 서우진씨가 승진하는 걸로"라며 우진의 승진 소식을 전한다.

팀장 승진 소식에 우진은 "정말요? 대박! 대박!"이라며 기뻐한다.

부부가 된 주혁과 우진은 또다시 육아로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앞서 일과 독박육아에 지친 우진 대신 리셋된 생에서는 주혁이 어린이집 픽업을 가는 등 육아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인다.
우진은 주혁이 '어린이집으로 픽업간다'는 문자 5통과 부재중 전화 11통이 온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한편, 대학 동아리 모임에 참석한 주혁은 우연히 첫사랑이었던 혜원(강한나 분)을 다시 만나게 된다.

주혁이 한 번, 우진이 한 번, 두 번의 리셋 끝에 또다시 처음처럼 부부가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는 2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