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즈원' 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 '상큼발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공유
2

'아이즈원' 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 '상큼발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아이즈원 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의 공식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SNS
아이즈원 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의 공식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SN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세 번째 주자로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가 나섰다.

아이즈원은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세 멤버의 개인 공식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과 마찬가지로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착용한 세 멤버는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마음껏 발산했다.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귀여운 미모를 뽐내는 최예나부터 청춘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안유진, 인형처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귀여움과 청순함을 동시에 어필하는 야부키 나코까지 서로 비슷한 듯 절묘하게 다른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 17일부터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의 공식 프로필 사진은 오는 20일 0시 베일을 벗는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최근 진행한 기습 브이라이브에서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했고, 정식 데뷔 전임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벌써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특급 신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