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제2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 개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제2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 개최

지난 13일(목)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제2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에서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중앙), 이희주 Communication본부장(우측), 초록어린이재단 이형진 본부장(좌측)이 수상 학생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3일(목)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제2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에서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중앙), 이희주 Communication본부장(우측), 초록어린이재단 이형진 본부장(좌측)이 수상 학생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지난 13일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제2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 드림 백일장’은 우리 학생들에게 글쓰기를 통한 올바른 정서와 따뜻한 감성을 선물하고자 준비됐다”며 “글들 속에 표현되었던 모두의 꿈과 사랑이 잘 커 나갈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초중생 대상, ‘꿈’과 ‘친구’를 주제로 진행되었던 이번 백일장은 시∙수필 총1,207편의 작품이 접수 되었으며, 전체 대상 및 시∙수필 각 부문별 장원 4명, 차상 8명 등 총 45편의 작품을 선정해 해당 학생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심사위원을 맡은 권대웅 시인은 “이번 백일장은 전체적으로 작품수가 많았던 만큼 수준도 높았다. 아이들이 써 내려가는 각기 다양한 꿈들을 읽으면서 10년뒤 이 아이들이 이끌어갈 세상을 생각하니 감개무량해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이 끝난 뒤에는 대상, 초등부 시, 중등부 시에서 장원을 받은 학생들이 자신들이 직접 쓴 작품을 낭송하여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국투자증권은 이 외에도 저소득층 자녀 대상 재능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 올바른 경제지식 함양을 돕는 ‘어린이 경제교실’, FC서울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등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중이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