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78회 박준혁, 우희진에 이혼선언 사이다!…이인혜, 대리모 '언플'로 위기

공유
5

[핫 예고]'나도 엄마야' 78회 박준혁, 우희진에 이혼선언 사이다!…이인혜, 대리모 '언플'로 위기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78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늘어놓는 아내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78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늘어놓는 아내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준혁이 거짓말을 일삼은 우희진에게 이혼선언을 한다.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78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늘어놓는 아내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여민경(송유안 분)은 지영(이인혜 분)과 상혁(알렉스 분)의 결혼을 망치기 위해 대리모 사실을 언론에 폭로한다.

이어 여미경은 윤기숙(정경순 분) 가게로 윤지영을 찾아와 "감히 우리 오빠를 넘 봐"라고 소리치며 지영에게 폭력을 행사한다.

앞서 최경신은 시어머니 임 여사(윤미라 분)가 윤지영에 대해 호감을 갖기 시작하자 상혁과 지영의 결혼을 깨기 위해 여민경을 찾아가 자신의 일이라는 것만 쏙 빼놓고 "윤지영이 대리모 소문이 있더라"라고 폭로한 바 있다.

상혁은 여민경이 윤기숙의 가게로 쳐들어가 윤지영에게 폭언을 했다는 전화를 받고 "민경이가 거기에요?"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윤지영 대리모 폭로 기사를 본 신현준은 최경신에게 이혼 선언을 한다.

현준은 경신에게 "당신 짓이지? 어떻게 우리 애를 건드려"라고 분노한다. 이어 "당신은 애 엄마라는 사람이 뭘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 모른단 말이야?"라고 호통 친다.
한편 상혁은 신제품 발표회장에서 "윤지영에 대한 나쁜 소문이 사실이냐?"는 질문을 받게 된다. 기자는 상혁에게 "대표님, 최근에 윤지영 상무 관련된 소문이 사실입니까?"라고 질문한다. 지영이 잔뜩 긴장한 가운데 기자들은 "그 소문이 사실인지 대답해 달라"고 물고 늘어진다.

현준은 경신에게 "당신 그 거짓말에 내가 치가 다 떨려. 우리 이혼해"라고 선언한다.

탐욕과 거짓말로 똘똘 뭉친 최경신이 정말로 현준에게 이혼당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도 엄마야' 78회는 17일(월)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