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리니지 M 두 번째 에피소드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공유
0

엔씨소프트, 리니지 M 두 번째 에피소드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지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두 번째 에피소드 ‘라스타바드’를 오는 28일 업데이트 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두 번째 에피소드 ‘라스타바드’를 오는 28일 업데이트 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두 번째 에피소드 ‘라스타바드’를 오는 28일 업데이트 한다.

엔씨는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예약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피소드 라스타바드’에는 ▲신규 클래스 ‘투사’ ▲신서버 ‘라스타바드’ ▲대규모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 ▲경험치 합산 이벤트가 포함됐다.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다. 투사는 직관적인 스킬과 쉬운 조작의 근거리 클래스이다.

엔씨는 신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에게 성장 특전을 제공한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는 ▲최초 접속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70레벨까지) ▲기존 서버 대비 추가 아인하사드의 축복 ▲최대 전설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축복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상자’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최대의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는 각 월드(10개 서버)의 이용자가 한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이다. ‘라스타바드’에서는 ‘진명황의 집행검’ 등 최초의 신화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 최초의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더해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경험치 합산은 최대 80레벨까지 가능하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