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GOLD&WISE CONCERT' 성황리 개최

공유
0

KB국민은행, 'GOLD&WISE CONCERT' 성황리 개최

지난 11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린 'GOLD&WISE CONCERT: 정경화 & 조성진 듀오 콘서트' 에서 (오른쪽 첫번째)김영길 KB국민은행 IPS본부장이 관객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1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린 'GOLD&WISE CONCERT: 정경화 & 조성진 듀오 콘서트' 에서 (오른쪽 첫번째)김영길 KB국민은행 IPS본부장이 관객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KB국민은행은 11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프라이빗 뱅킹 GOLD&WISE 고객 1000여명을 초청해 'GOLD&WISE CONCERT: 정경화 & 조성진 듀오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세계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2018 예술의전당 월드 프리미어 시리즈'중 하나로, 세계 정상급 문화공연과의 콜라보를 통해 GOLD&WISE의 품격을 한층 높이려는 KB국민은행의 브랜드 전략과 맞아 떨어지면서 초대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강렬한 음악적 감수성과 최고 수준의 예술성을 지닌 거장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2015 쇼팽 국제 콩쿠르 우승과 함께 세계적 스타로 거듭난 차세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환상적인 호흡이 가을의 낭만과 어우러지며 관객의 탄성을 자아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랜 시간 KB국민은행을 믿고 거래해 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문화 등 고객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면서 감성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