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효성, 추석 맞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공유
0

효성, 추석 맞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효성은 11일 오후 서울남부보훈지청을 찾아 이용기 서울남부보훈지청장(왼쪽 세번째)과 이정원 효성 상무(왼쪽 네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했다. 사진=효성.이미지 확대보기
효성은 11일 오후 서울남부보훈지청을 찾아 이용기 서울남부보훈지청장(왼쪽 세번째)과 이정원 효성 상무(왼쪽 네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했다. 사진=효성.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효성이 추석을 맞아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효성은 11일 서울남부보훈지청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참치와 햄 2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서울남부보훈지청에 등록된 국가 유공자와 재가복지대상자를 위한 것이다.
효성은 마포구 등 사업장 인근 지역에 사랑의 쌀과 김장김치, 생필품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2015년부터 매년 2회 마포구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해왔다. 지난 8월에는 효성 조현준 회장이 직접 마포구 취약계층을 찾아 시원한 수박을 전달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고 다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의지를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