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스원, 제6회 에스원솔루션페어 개최…18~20일 호암아트홀

공유
0

에스원, 제6회 에스원솔루션페어 개최…18~20일 호암아트홀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에스원(사장 육현표)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제6회 에스원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솔루션페어에서는 '상상을 연결하다(Connecting the Dots)'를 주제로 에스원과 파트너사들의 기술·상품을 연결한 보안솔루션 등이 소개된다.
에스원은 올해 고객과 관련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세미나 자리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총 6개 주제로 3일에 걸쳐 진행된다. 18일에는 '초고층 빌딩 재난대응 시스템 구축사례'(용인대 김태환교수) '범죄예방환경설계(CPTED)의 동향과 사례'(고려대 이경훈교수)를 발표하고 사고에 대비하기에 앞서 사전에 예방하는 최신 보안트렌드를 소개한다.

19일은 '최근 사례로 본 일본부동산 투자동향'(인베스코자산운용 제리 송 부사장) '외국계투자자의 부동산투자방식과 향후전망'(퍼시픽얼라이언스그룹 장원석 전무)을 통해서 해외 부동산 투자가 급증하는 현실과 전망에 대해 듣는다.

마지막날인 20일에는 건물관리와 관련해 '4차산업 혁명에 따른 부동산 산업의 변화'(건국대 이현석교수) '감염예방을 위한 선진미화 기법'(한국건물위생과학센터 오병건부대표)을 발표해 인력 중심에서 탈피해 점차 첨단화되고 있는 건물관리업계의 현주소를 소개한다.

에스원 김종국 전무는 "이번 세미나는 솔루션 페어를 보안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가 아니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는 종합 행사로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했다"며 "에스원은 업계 전체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