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가 전하는 '낭만가득' 의 향연 속으로...도민을 위한 열린강좌 개최

공유
0

JDC가 전하는 '낭만가득' 의 향연 속으로...도민을 위한 열린강좌 개최

JDC가 오는 8일 10시 30분부터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세미양 빌딩(제주시 첨단로 330) 대강당에서 JDC 열린강좌 ‘낭만가득’을 개최한다. 사진=JDC.이미지 확대보기
JDC가 오는 8일 10시 30분부터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세미양 빌딩(제주시 첨단로 330) 대강당에서 JDC 열린강좌 ‘낭만가득’을 개최한다. 사진=JDC.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지금은 가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직무대행 임춘봉, 이하 JDC) 낭만이 가득한 열린강좌를 준비했다.

5일 JDC가 오는 8일 10시 30분부터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세미양 빌딩(제주시 첨단로 330) 대강당에서 JDC 열린강좌 ‘낭만가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호통판사로 유명한 천종호 판사가 ‘이 아이들에게도 아버지가 필요합니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천종호 부산가정법원 소년부 부장판사는 청소년의 성장 환경 등을 이해하고, 보듬어 안는 인간적인 판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연 신청은 JDC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사전 접수 또는 행사당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한편, JDC 열린강좌 ‘낭만가득’은 JDC에서 제주도민들의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와 저변 확대를 위해 세미앙빌딩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