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보면 손해!] 대상 JW신약 365mc

공유
0

[안보면 손해!] 대상 JW신약 365mc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 대상 '면역엔 클로렐라' NS홈쇼핑 론칭

대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상 제공


대상웰라이프는 대표상품 ‘면역엔 클로렐라’가 N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호응하고자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 분)를 기존 정가보다 할인된 12만9000원으로 단독 구성한다. NS홈쇼핑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방송 전 할인가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 JW신약, 더마 화장품과 MOU 체결


JW신약은 애경산업과 JW신약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 출시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JW신약은 주 원료인 ‘CTP-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애경산업에 공급하고 애경산업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개발과 판매를 진행한다.

◇ 365mc, 中에 세계 최대 규모 비만 특화 병원 건립


365mc는 지난 3일 스촨텐푸솽촹과학기술유한회사(사천천부쌍창과기유한공사) 그리고 라이언스캐피탈매니지먼트와 의료미용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갈수록 확장되고 있는 중국 비만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 사천성을 중심으로 한 뷰티, 첨단기술 이코노미를 확대 발전시키기 위해 체결됐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