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RT ANSAN 2018 제15회 안산국제아트페어’ 다음 달 팡파르

공유
0

‘ART ANSAN 2018 제15회 안산국제아트페어’ 다음 달 팡파르

‘미술 문화가 살아 숨쉬는 도시, 국제미술시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RT ANSAN 2017 안산국제아트페어’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ART ANSAN 2017 안산국제아트페어’ 전경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경기도의 대표적인 국제 미술 축제이자 미술품 거래 시장인 안산국제아트페어가 다음 달 7일부터 12일까지 1부 행사, 14일부터 19일까지 2부 행사로 나뉘어 안산 문화 예술의전당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안산국제아트페어는 매해 다채로운 전시기획 및 많은 미술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미술인들뿐만 아니라 미술애호가들이 고대하는 주요 아트페어로 자리 잡았다.
‘ART ANSAN 2018 제15회 안산국제아트페어’는 10개국 총 186명의 작가의 작품이 전시된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부스초대전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외 유명 초대작가전이 마련되고 부대행사로 안산고등학생 80명이 참여하는 아트상품전이 기획되어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23개의 화랑이 참여하는 화랑부스초대전이 진행될 예정으로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안산국제아트페어는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종다양한 미술작품들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현대 미술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이자 부스별로 작가와의 만남 및 대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여 소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경치마다 다채로운 색채로 물드는 9월, 아름다운 미술품이 한자리에 모인 안산국제아트페어는 여러분에게 즐겁고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국제아트페어 홈페이지 또는 안산국제아트페어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