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아이디어로 일자리 창출한다...농어촌공사 ‘일(JOB)’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공유
0

내 아이디어로 일자리 창출한다...농어촌공사 ‘일(JOB)’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한국농어촌공사가 농어촌의 다양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보다 나은 내 일(JOB)을 위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 달 14일까지 실시한다.
공모전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농어촌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공모전은 공사의 기존사업과 관련한 일자리 창출(KRC형 일자리) △기술혁신, 혁신적 수단을 통한 일자리 창출(혁신적 일자리) △타 기관, 지자체, 민간기관과 협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협업형 일자리) △일·가정 양립을 위한 일자리 질 개선(행복 일자리)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농어촌공사의 일자리 추진 과제에 반영하고 우수 아이디어(8점)에는 총 160만원의 상금,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사장 표창을 준다.
등기우편이나 이메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농어촌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규성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좋은 일자리는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라며 “이번 공모가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