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고액 주식거래 고객 위한 ‘킹스클럽’ 이벤트 실시

공유
0

신한금융투자, 고액 주식거래 고객 위한 ‘킹스클럽’ 이벤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고액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월 100억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킹스클럽’ 이벤트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킹스클럽’은 100억 이상 국내 주식거래 고객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월 100억 이상 주식거래한 ‘킹스클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고급 와인 등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국내 주식거래를 월 10억 이상 거래한 거래금액 상위 90명의 고객에게는 홍삼 선물세트 등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킹스클럽 회원이 되면 건강검진, 국내·해외 여행 항공권, 쇼핑 등 연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본인, 배우자 생일 및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선물과 최대 2회까지 결혼화환, 회갑화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전년도 약정금액 등을 고려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킹스클럽’ 가입자격 및 서비스 유지조건,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