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보면 손해!] 롯데푸드 CJ제일제당 서울우유 外

공유
0

[안보면 손해!] 롯데푸드 CJ제일제당 서울우유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 롯데푸드, '말랑카우 라떼' 츨시

롯데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는 22일 지난 4월 선보인 ‘가나 초콜릿 밀크’에 이어 ‘말랑카우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기 초콜릿과 캔디를 연이어 우유로 재해석해 가공유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에서 말랑카우 라떼와 가나 초콜릿밀크 2+1 교차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국 문화 알리미' 외국인 서포터즈 운영

CJ제일제당 비비고는 22일 한식부터 한국관광, 한글까지 여러 영역에서 한국 문화를 알리는 외국인 서포터즈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비고와 한식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부터 세종학당재단 '누리벗 기자단' 등 외국인 시선에서 바라보는 참신한 콘텐츠로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며 큰 역할을 하고있다.

◇ 칭따오,'칭따오 국제 맥주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칭따오는 22일 매년 여름 중국 청도 골든 비치 비어 시티에서 열리는 '칭따오 국제 맥주 페스티벌'의 다양한 칭따오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페스티벌은 전 세계 유수의 맥주 기업들과 수많은 관광객들을 하나로 잇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 특히 칭따오 라거와 위트 비어, 스타우트 외에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보다 다양한 칭따오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축제에서 기대를 모으는 요소다.

◇ 서울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다음 달 16일까지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즉석 당첨과 빈칸 맞추기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헛개초코밀크’는 초코우유의 달콤함과 함께 숙취해소 효능을 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유제품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