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올리브영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올리브영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몰, 챗봇 이벤트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몰은 오는 26일까지 챗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몰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뷰티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기능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기간에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챗봇과 대화를 하는 모든 사람에게 APmall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메이크업 이전단계에 수분감과 광채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루미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 시간에 마스크 한 장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올리브영, ‘우천 캠페인’ 전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비가 오는 날을 겨냥해 ‘우천 캠페인’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비가 오면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매출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이에 올리브영은 웹드라마 제작은 물론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비오는 날도 역시, 올리브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 지진 피해 성금 전달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의 대규모 지진 피해를 돕기 위해 현지 국영은행인 BRI(Bank Rakyat Indonesia)에 성금 1억9600만 루피아(한화 약 1600만원)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현지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AHC, 바캉스 이후 ‘응급 뷰티템’ 소개

AHC는 바캉스 이후 생긴 피부 후유증을 회복시켜줄 아이템을 21일 소개했다.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주로 에스테틱 스페셜 관리에서 사용하는 모델링 팩을 간단히 붙이는 마스크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빠른 피부 진정과 집중 영양 공급 등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한다. 빠른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