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2일 오늘의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2일 오늘의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2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쥐띠 84년생 :스트레스 받는 직장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72년생 :기회는 반드시 옵니다. 포기를 생각하기 보다는 대안을 생각하세요. 힘든 상황은 곧 지나갑니다.

60년생 :목표달성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멀리 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마세요.

48년생 :잠시 옛 생각에 젖어보세요. 멀리서 오랜 친구가 찾아 올 것입니다.

36년생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깥활동은 삼가시고 몸을 따뜻하게 하세요.


소띠 85년생 :자신을 믿으세요. 당신은 이미 능력자입니다. 자신감을 가진다면 좋은 성과로 보답할 것입니다.

73년생 :양보의 미덕을 보여주세요. 더 좋은 기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1년생 :창의성은 돋보이나 실행력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실행은 습관에서 옵니다. 좋은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49년생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모임이나 소개팅 자리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 보세요.

37년생 :적당한 운동은 내일의 원동력이 됩니다. 게으름을 피우지 마시고 하루 30분은 산책해 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자신감은 좋으나 자만하지 마세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74년생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실패로 끝내지 말고 실패를 거울삼아 성공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62년생 :중요한 결정은 오후나 저녁으로 미루세요. 재테크나 투잡을 통해 수익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50년생 :목표를 분명하고 명확하게 하세요. 무엇을 해야 할지, 지금 하는 일이 잘 하고 있는지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38년생 :할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다면 시도해 보세요. 심신이 안정되고 기분이 전환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결혼을 했다면 부부간 갈등이 있을 수 있으며 미혼이고 직장인이라면 직장 내에서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5년생 :인간관계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소원해진 친구나 동료에게 안부전화나 작은 선물을 해보세요.

63년생 :시험이나 재취업에 좋은 날입니다. 구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찾아 올 것입니다.

51년생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함을 알았으면 합니다. 만약 큰 성과를 바랬다면 그것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심신을 평안하게 하세요. 몸과 마음이 피곤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을써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뜻밖의 상황에서 오해를 부를 수 있습니다. 본의는 아니나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76년생 :배우자에게 사랑의 표현을 하세요. 소원했던 부부간의 관계가 원활해질 수 있으니 충분히 활용하세요.

64년생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시비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 더 나쁜 상황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52년생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정신적인 힐링이 필요한 때입니다.

40년생 : 마음 고생이 많은 날입니다. 혼자 생각하지 말고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 함께 고민하세요.


뱀띠 89년생 :열정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부터 꼭 챙기세요.

77년생 :내가 잘 살아가고 있는지 고민이시죠? 잘 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65년생 :시작은 미흡하나 끝은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일을 추진해 보세요.

53년생 :먼저 베푸세요.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먼저 베풀면 더 많은 것을 얻게 되실 겁니다.

41년생 :무리해서 돈을 빌리지 마세요. 돈 나갈 일이 있으나 없으면 미안하고 죄송함을 말씀하세요.


말띠 90년생 :튀려고 하지 말고 기다려 보세요. 친구나 직장 동료들이 알아서 인정해줄 것입니다.

78년생 :마음이 평안해지면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 저런이야기에 휩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66년생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팀을 이끌어가세요.

54년생 :지식보다는 지혜롭게 대응하세요. 논리적 설득보다는 감성적인 설득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42년생 :느리게 가도 좋습니다. 건강을 먼저 생각하면서 천천히 움직이세요.


양띠 91년생 :쓴소리를 보약이라 생각해 보세요. 실수 많은 날이 되더라도 위축되지는 마세요.

79년생 :미혼이라면 데이트 신청을 하세요. 프러포즈 하기에 안성맞춤인 날입니다.

67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도움주고 있으니 감사하단 말을 꼭 전하세요.

55년생 :정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냉철하게 생각하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소신도 좋지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내가 항상 옳은 생각을 하지는 않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말 한 미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말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0년생 :오늘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다시 한 번 도전해 보세요.

68년생 :마음의 문을 열고 다른 사람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이고 경청하세요.

56년생 : 그 동안 소원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인사를 전해보세요. 뜻밖의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44년생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봉사를 한다면 다른 곳에서 좋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명확하고 분명한 목표를 잡으세요.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앞서나가는 것보다 함께 가세요. 시기 질투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기려 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더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할 수 도 있으니 긍정적으로 판단해 보세요.

57년생 :몸과 마음이 지쳐 있습니다.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아끼는 사람들을 위해 작은 선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개띠 94년생 :눈 앞에 목적지가 보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면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나중으로 미루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오늘의 충실함이 내일의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70년생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계획한 대로 천천히 진행하세요.

58년생 :원하는 만큼 얻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시련이 계속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는 마세요.

46년생 :움직이고 활동하세요. 게으름은 나의 건강을 해칩니다.


돼지띠 95년생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작은 선행이 부메랑이 되어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83년생 :소중한 사람부터 챙기세요. 다른 사람보다 내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챙겨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71년생 :부지런이 움직여야 합니다. 아직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차근차근 해결하세요.

59년생 :오늘은 가족과 함께 하는 날입니다. 바깥활동 보다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47년생 :내일을 위해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날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