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융투자협회,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등 4개사 신규회원 승인

공유
0

금융투자협회,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등 4개사 신규회원 승인

(왼쪽부터)홍유진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대표, 최준철 브이아이피자산운용 대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 회장, 강신철 메테우스자산운용 회장, 차인환 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대표.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홍유진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대표, 최준철 브이아이피자산운용 대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 회장, 강신철 메테우스자산운용 회장, 차인환 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대표.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에 4개의 자산운용사가 신규 가입했다.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1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에서 ‘2018년 제7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메테우스자산운용, 브이아이피자산운용, 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등이다.

이로써 금융투자협회의 회원은 405개사(정회원 272, 준회원 109, 특별회원 24)로 늘어났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해 적극적인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에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