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내일도 맑음' 74회 진주형x설인아, 키스 그리고…하승리x이창욱, 알콩달콩 키스

공유
1

[핫 예고]'내일도 맑음' 74회 진주형x설인아, 키스 그리고…하승리x이창욱, 알콩달콩 키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74회에서는 강하늬(설인아)가 돌발 키스 후 이한결(진주형)을 피해 다니는 가운데 박도경(이창욱)은 황지은(하승리)과 키스를 나누며 데이트를 이어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74회에서는 강하늬(설인아)가 돌발 키스 후 이한결(진주형)을 피해 다니는 가운데 박도경(이창욱)은 황지은(하승리)과 키스를 나누며 데이트를 이어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일도 맑음' 설인아가 키스 후 진주형을 피해 다닌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74회에서는 강하늬(정체 한수정, 설인아 분)가 돌발 키스 후 이한결(진주형 분)을 피해 다니는 가운데 박도경(이창욱 분)은 황지은(하승리 분)과 키스를 나누며 데이트를 이어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내일도 맑음' 74회 예고 영상이 따르면 키스 후 하늬는 전날 있었던 일이 기억나지 않는다며 한결의 돌직구를 피해 다닌다.

지은을 집에 바래다 준 도경은 "눈 밑에 뭐 묻었다"라며 기습 뽀뽀를 한다. 키스 후 도경은 지은에게 "아 덥다"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런 도경은 본 진희(심혜진 분)가 웃으면서 지은에게 "방금 누구야? 되게 궁금하다"라고 말한다.

한편, 지은이 사귀는 남자가 박진국(최재성 분)의 아들임을 모르는 진희는 공방에서 진국에게 "아드님 이름에 뭐예요?"라고 물어본다. 그 말에 진국은 "그건 왜요?"라며 당황한다.

진국은 아들 도경이 사귀는 여자가 진희 조카 황지은임을 알고 고민중이다.

진희가 "무슨 고민 있어요?"라고 묻자 진국은 "내가 좀 바빠요"라며 피한다. 상가 경비원인 황동석(김명수 분)이 처형 진희와 진국을 보며 걱정한다.
한편, 문 여사(남능미 분)는 진국이 마음에 안 든 나머지 사고를 친다. 문 여사는 둘째 딸 선희(지수원 분)와 사위 황동석에게 다음날 저녁 사윗감이 집에 온다고 전한다. 깜짝 놀란 진희가 내일 저녁에 사윗감이 우리 집에 온단 말이야?라고 문 여사에게 확인한다.

지은은 진희와 진국의 교제를 반대하는 문 여사를 보며 결심을 굳힌다.

진주형과 설인아가 짝사랑에서 현실 사랑에 눈을 뜨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리고 있는 '내일도 맑음' 74회는 21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