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하늘 결혼,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10월 웨딩마치…"11년 기다려 준 여자…고맙다"

공유
0

이하늘 결혼,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10월 웨딩마치…"11년 기다려 준 여자…고맙다"

DJ DOC멤버 이하늘이 지난 19일 밤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직접 밝혔다. 사진=이하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DJ DOC멤버 이하늘이 지난 19일 밤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직접 밝혔다. 사진=이하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DJ DOC 멤버 이하늘(47)이 열애 11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하늘은 20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예비신부 사진과 함께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하늘은 예비신부와 담은 다정한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칭 '모과'인 예비 신부는 빼어난 외모에 외국어도 잘 하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하늘은 공개 열애 9년 만인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1일 저녁 방송될 SBS 화요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은 결혼 심경을 고백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94년 11월 DJ DOC 1집 '슈퍼맨의 비애'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하늘은 2집 '머피의 법칙' 과 '겨울 이야기', '여름 이야기' 등으로 가요계를 주름잡았다. 그밖에 영화와 예능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