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연남동 라멘, 고수뎐 '이베리코 흑돼지구이', 우사단길 '탄두리치킨' '베트남식 돼지갈비' '나시고랭' 위치, 가격?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연남동 라멘, 고수뎐 '이베리코 흑돼지구이', 우사단길 '탄두리치킨' '베트남식 돼지갈비' '나시고랭' 위치, 가격?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를 통해 이베리코 흑돼지 구이 전문 부평 맛집과 '대박 신화'로는 연남동 일본 라멘을 소개한다. 또 '이 동네 환상의 코스'로는 이태원 우사단길 맛집으로 인도음식 전문점, 베트남 돼지갈비, 인도네시아 음식 나시고랭과 렌당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를 통해 이베리코 흑돼지 구이 전문 부평 맛집과 '대박 신화'로는 연남동 일본 라멘을 소개한다. 또 '이 동네 환상의 코스'로는 이태원 우사단길 맛집으로 인도음식 전문점, 베트남 돼지갈비, 인도네시아 음식 나시고랭과 렌당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하루 50그릇 한정 연남동 라멘을 소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 '대박신화 어느 날', '이 동네 환성의 코스', '투데이 프러포즈'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숙성계의 이단아, 이베리코 흑돼지 구이' 편으로 부평 이베리코 흑돼지구이 전문 <도담골 부평본점>을 방문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하루 50그릇 한정! 연남동 라멘 ver.beta' 편으로 연남동 <사루카메>를 선정했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맛의 아시안 게임, 이태원 우사단길' 편으로 탄두리치킨 등 인도 음식 전문 <리틀인디아 서울>, 베트남식 돼지갈비가 유명한 <베트남돼지>, 정통 인도네시아 음식 렌당, 나시고랭 전문 <시티사라>등을 찾아간다.

'투데이 프러포즈' 코너에서는 '행복 바이러스! 일상에 부는 꽃바람' 편으로 강남 <더 이삭 플라워>와 종로구 <플로라>를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도담골 부평본점
부평 맛집으로 이베리코 흑돼지 최상급 등급 베요타를 취급한다. 대표메뉴로는 이베리코 베요타 2~3인 황제모듬세트(B세트) 3만6000원 등이 있다.
-위치: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377번길 5, 1층(지번: 부평동 546-61 1층)

[이 동네 환상의 코스]-이태원 우사단길
■ 리틀인디아서울
이태원 우사단길 맛집으로 인도 음식 전문점이다. 인도 현지 느낌이 나는 탄두리치킨, 난, 커리 등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탄두리치킨 1만8000원, 치킨 커리 세트(2인) 4만2000원, 사모아 세트 4만2000원, 치킨 마살라 1만1500원, 머튼 마살라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1동 137-61

■ 베트남돼지
이태원 우사단길 맛집으로 베트남식 돼지갈비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베트남식 양념돼지갈비 1만5000원, 생돼지갈비 1만8000원, 배트남 쌀국수 9000원 등이 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21 (지번: 이태원동 74-13 1층)

■ 시티사라(Siti Sarah)
이태원 정통 인도네시아 음식 전문점으로 렌당, 나시고랭 등이 유명하다. 이슬람 율법에 다른 할랄 음식이 나온다. 볶음밥의 일종인 나시고랭 9000원, 볶음 라면인 미 고랭 1만원, 인도네시아식 불고기 렌당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 7 (지번: 이태원동 137-48)

[대박신화]
■ 사루카메
연남동 맛집으로 일본식 라면 전문점이다. 하루 50그릇 한정 판매로 재료 소진시 영업을 종료한다. 소유라멘 1만2000원, 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연남로 15 (지번: 연남동 566-67)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