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1일 오늘의 띠별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1일 오늘의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1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쥐띠 84년생 :서두른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사업이나 장사 또는 직장인이라면 바깥 활동보다는 사무실에서 한 주의 일들을 정리하고 실행하세요.

72년생 : 새로운 일을 찾기보다는 진행되고 있는 일을 마무리 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60년생 : 언제나 승리할 수는 없습니다. 재테크나 주식에서 돈을 잃을 수있으니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좋은 관계를 만드는 것에 투자해 보세요.

48년생 :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대안을 찾아보세요.

36년생 : 예상치 못한 뜻밖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느긋하게 행동하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소띠 85년생 :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싶으시죠? 서두르지 말고 실행계획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지 살펴본 후 실행으로 옮기세요.

73년생 : 책임감도 좋지만 모든 것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면 상황이 더 꼬일 수 있습니다. 동료나 부하직원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61년생 : 컨디션은 좋지만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쉬우면서간단한 일부터 시작하세요.

49년생 : 결정은 과감하고 신속하게, 하지만 미적 미적 되다간 오히려 일이꼬일 수 있습니다.

37년생 :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자신 뿐 아니라 집안에 경사가 찾아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미혼이라면 좋은 배필이 될 연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하지만 긍정적이고 적극적이지 않으면 호감을 얻어내기 어렵습니다.

74년생 : 중요한 계약 건이 걸려있다면 오늘을 충분히 활용하세요. 좋은 조건으로계약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첫 출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창업이나 재취업으로다시 한 번 일어서는 중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건강을 챙겨볼 때입니다.

38년생 :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곳은 걸어서이동하거나 산책을 해 보세요.


토끼띠 87년생 :업무가 많아 신경질적으로 사람들을 대할 수 있으니 일의 경중을 생각해 하나씩 해결해 나가길 바랍니다.

75년생 :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정신이 맑아야 의사결정에 도움이 된다.

63년생 :욕심을 버리고 협상에 임하라,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계약이어야 신뢰와믿음을 가지고 오래 지속된다.

51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음식과 영양소를 충분히섭취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지인이나 친구간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으니 먼저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물어보세요.


용띠 88년생 : 생각하고 있는 것을 실행에 옮겨 보세요. 실행 없는 계획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76년생 : 집안이나 직장 내에서 작은 다툼으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배려하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몸이 피곤한 만큼 판단력이 흐려질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마음을 비운 후 결정하세요.

52년생 :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 됩니다.

40년생 : 자신부터 먼저 챙겨라, 자신이 건강해야 자녀들의 걱정이 줄어듭니다.


뱀띠 89년생 : 프로젝트의 좋은 성과를 위해 팀원들과 함께 전략투구를 할 때입니다.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노력해 보세요.

77년생 :오해가 더 큰 오해를 낳을 수 있습니다. 잘 못한 것이 있으면 먼저사과하세요.

65년생 : 충분한 자금력이 없다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좋은 사업아이템이라도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집안일이나 회사 일은 잠시 미뤄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오랜 친구와 함께 문화생활을 즐겨 보세요.

41년생 : 갑자기 우울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수다를 떨 친구를 찾아보세요.


말띠 90년생 :거절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제안을 받았다면 거절하세요.

78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날입니다. 소중한 인연 오래도록 간직할 수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66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푸세요. 일은 사람이 하는 것입니다.

54년생 : 자신이 행복해지면 가정이 화목해 집니다. 자신이 행복해 질 수있도록 많이 웃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세요.

42년생 : 한 번 뱉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습니다. 말 한마디 잘 못해서낭패를 볼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으세요? 상사나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79년생 : 직장 내에서 다른 사람의 험담은 자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험담보다는칭찬을 하세요. 칭찬은 원만한 대인관계를 만들어줄 것입니다.

67년생 : 바깥활동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술로 풀지 마시고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저녁자리를 만들어보세요.

55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포기하기 보다는 대안을 찾아보세요. 당장은 힘들지라도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큰 돈이 걸려있는 결정이라면 오늘보다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겉모습보다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마음을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소망하는 일이 있다면 포기하지 말고 노력해 보세요. 얽혀 있는실타래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인내를 가지고 하나씩 풀어야 소원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68년생 : 나를 도와줄 사람은 동료나 부하직원입니다. 동료와 부하직원간에오해가 없도록 노력한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56년생 : 눈 앞에 돈이 보이지만 내 돈이 아닙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현명한판단을 해야 할 때입니다.

44년생 : 기회라 생각되면 과감히 잡고 그렇지 않다면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먼저 도움을 줘라. 도움을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도움을 주면 더 큰 이익으로 돌아 올 것입니다.

81년생 : 미혼이라면 이성의 고백을 받게 될 것입니다. 늦은 나이지만 좋은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큰 일을 해 낼 수 있습니다. 동료나지인의 도움을 얻어 일을 진행하세요.

57년생 : 기분이 다운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공기 맑은 곳으로떠나보세요.

45년생 : 좋지 않은 고정관념 때문에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개띠 94년생 : 돈이 인생의 전부라 생각하면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인내하고 기다려 보세요. 작은 소망은 이루어 질 것입니다.

82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가정이나 직장, 그리고 이성의 만남에 있어서도 길한 운입니다.

70년생 : 큰 일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낸다면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노력한다면큰 일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지난 경험이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마음의 중용을 찾아 다른사람들과 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불필요한 동정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 편이 이롭습니다.

83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겠습니다. 다만, 사업의 확장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주변 사람들의 얘기에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계획된 일을 희망을 가지고 추진해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큰 일을 이루려면 작은 계획이 모여 이루어집니다. 문제가 없는지다시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7년생 :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