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제공

공유
0

LG유플러스,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제공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 진행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번 달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번 달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또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이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되며, 월 사용료는 8690원이다.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동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의 유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콘텐츠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