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百 현대홈쇼핑 AK몰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百 현대홈쇼핑 AK몰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스포츠·레져 박람회 개최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본점 9 행사장에서스포츠·레져 박람회 연다고 밝혔다. 60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 레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국가대표 선전 기원 최대 물량, 최저가라는 행사 주제로 스포츠, 레져 상품군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일주일간 가전 특집 방송


현대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국내 해외 가전 브랜드를 주요 시간대에 25 방송하는올스타 페스티벌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비롯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차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인기 SUV 차량인카니발(3800만원 상당)’ 증정한다.

AK, 신학기 준비모바일앱 4데이즈개최

AK몰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신학기 준비 아이템을 소개하는 ‘Get Ready With AK, 모바일앱4데이즈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는 학생과 엄마에게 필요한 가방, 운동화, 의류, ·리빙 등의 상품을 최대 57%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1 1 응모 가능한매일매일 100% 당첨 선물 이벤트 연다.

롯데홈쇼핑, ‘K-뷰티엑스포 홍콩참가


롯데홈쇼핑은 지난16일부터 17일까지 홍콩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뷰티엑스포 홍콩(K-BEAUTY EXPO HONGKONG)’ 참여하고, 국내 우수 뷰티 전문 중소기업들의 홍콩 진출 판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K-뷰티시장을 겨냥해 중기 파트너사들을 지원하고자 참여하게 됐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