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9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9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아인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9월 3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8년 8월 19일 일요일 운세(음력 7월 9일 癸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기다리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능력과 의욕이 현실에 일치할 때이니 과분하게 탐하지 말고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가정의 우환이 따르니 조심.


분주하게 뛰지만 소득은 극히 적겠다. 그렇다고 해서 좌절하거나 절망하지 말라. 주관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고 주관이 흔들리면 금전 손실이 예상되니 주의하라.

대인관계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기선을 제압할 수 있도록 행동하라. 마음을 바로 쓰고 덕을 쌓으면 반드시 귀인의 도움이 있다. 베풀면 그 이상을 얻는다.


심신 양면으로 분주하나 중단하지 말라. 용기백배하여 나가면 기대 외의 행운이 따른다.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며 때로는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매사를 분석하며 조급하지 않게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된다.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되나 시비는 절대 금물.


따르는 이성을 정리할 시기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결정하는 것이 상책이다. 금전적으로 자신의 목적을 이루려는 과감한 자세가 필요한 때다.


결정적인 계기가 조성이 될 수 있으니 분석과 검토를 통해 자신의 실이익으로 연결시켜라. 내부적인 면에 치중하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 여행이나 새로운 변화 시도는 최상.


노력한 만큼 교섭이나 타협도 뜻을 이룬다. 오후에는 명예운, 문서운 상으로 기쁜 소식이 있다. 꼼꼼한 성격도 실수를 가져올 수 있으니 판단은 일단은 보류하도록.


능력을 활용해 결정적인 계기를 마련하라. 금전운 면에서 뜻을 이룰 수 있겠다.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갈 것. 오후는 안정과 행운의 시간.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