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나미X이수경 '배틀트립' 최초 이색음식 먹방…폭립 아니고 '참치 턱' 무슨 맛?

공유
0

오나미X이수경 '배틀트립' 최초 이색음식 먹방…폭립 아니고 '참치 턱' 무슨 맛?

오나미와 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참치턱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KBS
오나미와 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참치턱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K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오나미-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공개된 적 없는 이색 요리를 공개해 군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 예정이다.

1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이 출연한다. 선공에 나선 팀은 오나미-이수경. 두 사람은 필리핀 세부에서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오이투어'를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두 사람은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음식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MC 이휘재가 요리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자 "턱 음식"이라고 짧게 답변해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오나미-이수경은 무아지경 먹방에 빠져 있다. 특히 오나미는 얼굴을 다 가리는 커다란 뼈를 야무지게 뜯어 먹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필리핀 세부의 로컬 해산물 맛집으로 간 오나미-이수경은 특별한 음식을 주문했고, 음식이 등장하자 "폭립이 왜 해산물 식당에서 나와?"라며 의아해 했다. 이들이 주문한 음식은 '참치 턱'으로 만든 요리. 뼈가 크고 주위로 살이 두툼하게 붙어 있어 겉으로 보기에 그 생김새가 폭립과 유사한 것. 하지만 맛을 보고 "비교 불가"를 외쳐 그 맛을 궁금케 했다.

무엇보다 오나미는 살을 발라낸 후 갈비를 뜯어 먹듯이 커다란 참치 턱을 한 손에 들고 뼈 사이에 숨어 있는 살코기를 야무지게 찾아 먹어 '먹방계의 테크니션'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수경에게 게살을 발라주는 다정한 동생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경은 '깔라만시'의 매력에 푹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음식에 깔라만시 즙을 뿌려 먹으며 '깔라만시 매니아'에 등극했다는 후문.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참치 턱' 요리의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오나미-이수경의 '오이투어'를 기대케 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8일(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