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20일 월요일(음력 7월 10일‧갑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20일 월요일(음력 7월 10일‧갑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나친 물욕을 부리지 말고 남과 시비도 하지 말라. 이익도 없이 고달프고 허망하니 양보하라.

60년생 확고부동한 판단이 설 때 결정을 내려라. 과욕을 부리다간 재물 손해만 보게 된다.

72년생 상대의 이익도 또한 고려하고 행동하라. 적극적인 행동도 좋으나 순리를 택함이 오히려 이익.

84년생 금전운 안정과 기쁨이 따른다. 특히 이성운에는 쌍방의 합의점을 찾을 수 있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상황을 이해하고 수용하면 오히려 좋은 오늘. 저돌적인 자세가 도리어 후회만 부르니 주의.

61년생 금전 관계에 얽매이다 보면 자신만 피곤하고 구설수, 망신수만 따르니 행동을 조심하라.

73년생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고 안되는 것이 없으나 없는 것이 있는 것이다. 자신감만 갖추면 길하다.
85년생 중용의 도를 지켜 순종하는 형태가 되므로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순조롭지가 않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이나 명예에만 치우치면 주위가 적으로 변하니 원만한 가운데 실리를 취하는 것이 상책이다.

62년생 욕심을 피하고 무리수를 두지 말라. 고집이나 아집으로 인한 신경만 쓰일 때다.

74년생 궁색한 변명은 상대방의 노여움만 사니 솔직하게 처세하라.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때는 휴식을 취하라.

86년생 금전운 고통으로 몸만 고달플 뿐 노력에 비해 소득이 따르지 못하는 운세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과욕과 자만은 기회를 잃게 한다. 마음을 바르게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일은 뜻대로 풀린다.

63년생 무엇을 하여도 결과는 고통스럽다. 정확한 목표를 갖고 행동하되 돈 씀씀이에 조심하라.

75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구설수가 있고 이사를 가질 않으면 금전 문제로 우환이 있겠다.

87년생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능력을 발휘하면 만족감을 크게 느낄 수 있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로 인화 단결에 신경을 쓰면 그 뜻도 크게 형통할 것이다. 재물운과 명예운도 겸비.

64년생 권세를 얻어 타인을 구할 운세이니 모두가 받들게 된다. 사업운에는 자만하지 말라. 손재수가 있다.

76년생 서서히 발전되어 나가며 금전운이 호조세를 따를 것이다. 이성운에는 마찰을 피할 것.

88년생 기회는 있을 법한데 물욕에 치중하다보면 친구를 잃는 법이다. 욕심은 성격에 안맞으니 조심.


巳(뱀띠운세) 53년생 장애가 따르니 다소 시간이 걸린다. 용기를 갖고 매사에 진취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65년생 포기를 빨리하고 후일을 도모함이 좋을 듯. 금전운, 건강운이 그다지 좋은 운세는 아니다.

77년생 귀인을 만나고 뜻도 같으니 사업운, 직장운이 좋을 수 밖에. 여성은 좋은 연분을 만나게 된다.

89년생 돌다리도 두드려 보는 신중성을 갖고 행동하면 금전 손해를 막을 수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뭐든지 해낼수 있는 여유와 자신감이 필요하다. 문서 문제는 미루지 말고 처리하라.

66년생 활발하고 개방적인 면은 있으나 매사를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는 여유를 가져라.

78년생 벙어리 냉가슴 앓으니 답답할 뿐이다. 궁리는 많고 풀길은 없는 고단한 하루가 된다.

90년생 때를 기다리는 것이 안정을 찾는 길이다. 피로를 피하려면 행동을 신중히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순리적인 자세에서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67년생 지혜와 재치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결단성 있게 끌고 나가면 소원을 성취한다.

79년생 쌓였던 피로가 귀인의 도움으로 말끔히 씻겨질 듯. 용기는 행운의 비결이 된다.

91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분주해도 실속이 없으니 신중해야 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의견을 물어서 행동할 때 피해는 없다. 경솔한 행동에서 금전 지출이 뒤따르겠다.

68년생 이성적으로 판단하라. 직선적인 언동은 해로움만 불러온다. 중요한 일은 후일로 미룸이 바람직.

80년생 정신적으로 피곤해도 금전운 면에서는 크게 상승세를 이룬다. 자만은 금물.

92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진취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라. 여행운, 변동운에서는 기쁨을 얻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너그럽고 부드러운 인간성 보다는 끊고 맺는 면을 확실히 보여주어야 손해가 없다.

69년생 언제나 균형을 유지하는 감각을 갖고 행동하라. 중용의 도를 지켜나감에 희망하는 일을 이룬다.

81년생 자만하지 말라. 주위의 조언이 때로는 명약이 된다. 노력하는 곳에 대가가 기다린다.

93년생 우선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면 뜻하지 않은 원조자가 나타나서 크게 도울 것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일이 늦어진다 해서 조급히 행동하지 말라. 자중자애하면 오후는 왕성한 운세로 모든 것이 해결된다.

70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며 상대방과의 의사충돌이 있을 수 있다.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도록.

82년생 승진운과 명예운이 따르지 않으나 재물운을 얻겠다. 순리대로 행하면 소득도 크다.

94년생 이사운, 여행운, 변동이 모두 길하며 취직이나 승진 문제는 윗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욕구 충족에는 다소 무리가 따르나 한편 확고한 정신자세로 매사에 몰입함이 필요하다.

71년생 허욕을 부리면 크게 패하고 가정에 우환이 뒤따른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83년생 연속성 있는 사업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노력한 만큼 큰 대가도 따른다.

95년생 유흥비나 교제비로 많은 지출을 할 때다. 한편 계획이 성취되나 과음은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세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