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1주년… 신제품 7종 출시

공유
0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1주년… 신제품 7종 출시

-기존 7종에서 14종으로 확대

배우 이영애씨가 행사에 참석해 신제품 라인업이 적용된 초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영애씨가 행사에 참석해 신제품 라인업이 적용된 초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논현 쇼룸 1주년을 맞아 냉장고와 조리기기 등 신제품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LG전자는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일반 고객들을 포함,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설사 관계자 등 총 9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훈, 최현석 셰프가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쿠킹쇼를 진행했다. 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매해 사용하는 고객인 배우 이영애씨가 참석해 축하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LG전자는 이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성하는 냉장고, 오븐, 전기레인지, 후드, 식기세척기 등 기존 7종 외에 냉장고 4종, 조리기기 3종 등 신제품 7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제품 구성은 지난해와 비교하면 두 배로 늘어났다. 이는 주방 공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점을 선제적으로 반영한 결과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빌트인 주방가전의 특성상 주방 크기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는 게 브랜드의 경쟁력이 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국내에 출시된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가운데 가장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 다양한 주방 사이즈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한편, LG전자는 논현 쇼룸에 이어 올해 말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나파밸리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추가 오픈하며 빌트인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전혀 다른 새로운 주방을 제시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빌트인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