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올레 tv' 'tv 19' 요금제 가입자 11개월만에 10만명 돌파

공유
0

KT, '올레 tv' 'tv 19' 요금제 가입자 11개월만에 10만명 돌파

-콘텐츠 취향에 따라 VOD를 골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특화형 요금제

KT는 IPTV 서비스 ‘올레 tv’의 ‘tv 19’ 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11개월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 IPTV 서비스 ‘올레 tv’의 ‘tv 19’ 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11개월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KT는 IPTV 서비스 ‘올레 tv’의 ‘tv 19’ 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11개월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tv 19’ 요금제는 가입자가 자신의 콘텐츠 취향에 따라 VOD를 골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특화형 요금제다.
KT는 ‘tv 19’ 요금제가 인기를 끈 이유에 대해, ‘내 마음대로 VOD를 골라본다’는 특징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맞아떨어졌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tv 19’ 요금제는 올레 tv의 7개 요금제 중 중간 수준의 가격이다.

‘tv 19’ 요금제는 매달 최신영화 2편을 포함 총 250여 편의 인기 영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VIP혜택존’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에 더해 ‘tv 19’ 가입자는 ‘기가지니2’ 단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올레 tv 모바일을 3년간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라임 무비팩/키즈팩/애니팩/아시아팩’ VOD 월정액 4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첫 달 서비스 이용료가 면제된다.

KT 미디어본부 미디어사업담당 이성환 상무는 “올레 tv 19 요금제가 가입자 10만을 넘어선 것은 자신의 미디어 소비 패턴에 맞게 콘텐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KT의 올레 tv는 다양한 VOD 특화 요금제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출시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