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LF 휠라 이랜드월드 外

공유
1

[패션 그거!] LF 휠라 이랜드월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질스튜어트스포츠, 전속모델 박서준과 ‘BUY NOW’ 이벤트


LF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F 제공


LF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과 ‘BUY NOW’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1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BUY NOW’ 이벤트에서는 ’롱 아틀란티카’의 새로운 버전 외에도 ‘리버데일’, ‘첼시’, ‘윌리엄스버그’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휠라,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 출시


휠라는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FILA TRACE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휠라 트레이서는 날렵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걷고 신을 때 느껴지는 생동감을 살려 제품으로 구현했다. 앞서 휠라가 선보인 휠라볼란테98, 보비어소러스99를 잇는 세 번째 어글리 러닝슈즈로, 기능성과 디자인, 착화감까지 두루 갖췄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신학기 대전 개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모은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스파오 백팩 시리즈,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 등을 선보인다.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전국 주요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MCM,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MCM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위치한 MCM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장 인테리어는 장인의 정교함과 예술의 화려함을 통합한 독일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했다. MCM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터디드 아웃라인 데님’, ‘비세토스 니오 펄 스터드’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