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르노리카코리아, 말리부 썸머 게임즈 캠페인

공유
1

페르노리카코리아, 말리부 썸머 게임즈 캠페인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전개하는 코코넛 럼 말리부(Malibu)가 워터파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여름을 제안한다. 유례없이 뜨거운 올 여름,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와 함께 즐거움까지 더해줄 ‘말리부 썸머 게임즈 2018’ (MALIBU SUMMER GAMES 2018)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용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에서 8월 18, 19일과 25, 26일에 열린다.
이 두 곳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칵테일인 ‘말리부 파인’을 마시고 휴양지 속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말리부가 선보이는 칵테일 ‘말리부 파인’은 달콤하고 매혹적인 코코넛 향과 바닐라의 부드러운 조화에 파인애플 주스를 더해 개성 넘치고 강렬한 열대 과일의 매력을 제공한다.

휴가지의 즐거움을 만끽할 게임존도 운영한다. ‘림보’, 과녁을 맞춰 물풍선을 터트리는 ‘스플래쉬 타겟’, 말리부 컵에 물총을 쏘아 골인시키는 ‘컵 레이스’ 등의 다채로운 게임은 이색적인 재미를 주는 동시에 워터파크에서의 즐거움을 배가한다. 게임에 참여하면 선글라스와 타투 스티커, 칵테일 쿠폰, SNS 말리부 이모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댄스 오프, 포토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 관계자는 “말리부 럼은 여름을 대표하는 칵테일인 피나콜라다에 메인으로 사용되는 칵테일 베이스일 뿐만 아니라 달콤한 코코넛 향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완벽한 풍미를 이뤄내 그 자체만으로도 여름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다”며 “이번 행사가 말리부가 전달하는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하고 올 여름 폭염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넛 럼 말리부는 전년 대비 50% 가깝게 성장 중이며, 현재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중이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